교환・반품・세관안내
반품(환불), 교환, 취소에 대해서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상품을 촬영해 LINE나 메일로 화상을 전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일 고객님의 사정으로 반품・교환을 하는 경우는 반품 우송료는 손님 부담이므로 참고해 주십시오.
■고객에게 상품 도착 후의 손님의 사정에 의한, 반품, 환불의 경우, 상품 대금만 전액 환불이 되기 때문에 미리 이해의 정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캔슬이 불가능한 경우
・주문의 상품이 발송되었을 경우.
・상품 신고 완료일로부터 7일 경과한 경우.
・부속품이나 태그의 문자 차이, 작은 상처, 상자의 파손, 약간의 더러움, 이미지 차이등 사용한 자국이 있는 경우
・상품의 탭, 라벨, 포장을 떼었을 경우.
세관에 멈춘 경우
세관에 걸렸을 경우, 세관으로부터의 편지가 도착하므로 주문 번호와 함께 편지의 사진을 찍어 주시고,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사진을 확인할 수 있으면 아래와 같은 3개의 어느 쪽인가의 방법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① 무료 재배송
② 상품 대 100% 전액 환불
③ 통관 대응 배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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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무료 재배송
무료 재배송의 경우는 같은 주소이면, 다시, 멈출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주소의 변경이 필요합니다.
만약, 준비할 수 있는 주소가 없는 경우는 같은 주소로 재배송의 대응을 실시하겠습니다.
미리 승낙 후, 검토해 주시면, 다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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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상품 대 100% 전액 환불
이쪽의 경우, 세관에 멈춘 상품분, 전액 환불로 하겠습니다.
취소 절차 후 환불 또는 반영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레딧 결제
환불에 대한 반영은 귀하의 카드 회사에 따라 달라집니다.
페이팔
환불은 원래 결제에 사용된 결제 수단으로 환불됩니다.
신용카드나 직불카드로 결제한 경우, 취소로부터 30일 이내에 카드로 환불되며, PayPal 잔액으로 지불한 경우, 취소로부터 영업일 기준으로 3-5일 이내에 금액이 PayPal 잔액으로 환불됩니다.
PayPal 계정에서 언제든지 환불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므로 확인 정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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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통관 대응 배송
통관 대응 배송은 100% 통관할 수 있는 제도로 우송료가 고액이 되고 있기 때문에, 추가로 우송료를 받고 하고 있으므로 이해하신 후에, 검토해 주시면, 다행입니다.
또, 자세한 경로나 상세는 공개 하지 않으므로 이해의 정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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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관으로부터 받은 편지는 그대로 무시해, 폐기해 주셔도, 문제 없기 때문에 안심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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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관이란 가짜, 복제, 위험물 등을 제거하는 기관으로 당사와는 전혀 관계가 없는 기관이 됩니다.
그러므로 본래라면 재배송 등 실시하는 복제 기업은 원래별로 없습니다.
그리고, 세관에 멈추면, 그 상품은 세관으로 폐기되어 폐사도 상품 1개 이익이 손해가 됩니다.
하지만 고객님께 안심하고 다시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고 싶으시기 때문에 이런 대응을 하겠습니다.
고객에게 최선의 대응을 다하고 있으므로 이해와 함께 잘 부탁드립니다!